주택관리사보 1차 원가·조업도·이익 분석과 의사결정·예산 · 제28회 38번 문제와 정답

(주)한국은 단일 제품을 생산․판매하고 있다. 20×1년 제품의 단위당 판매가격은 ₩100이고, 단위당 변동원가는 ₩80이며, 손익분기점 판매수량은 8,000단위이다. 20×1년에 ₩50,000의 영업이익을 얻기 위한 제품 판매수량은? (단, 기초와 기말 재고자산은 없다.)
  1. ① 10,000단위
  2. ② 10,500단위
  3. ③ 11,000단위
  4. ④ 11,500단위
  5. ⑤ 12,000단위

정답 ②

이 문항은 최신 5개년 기출이라 문제와 정답까지 공개하고 있습니다. 법령 근거 해설·쉬운 설명·암기팁은 이용권이 있으면 보실 수 있습니다.

5년이 지난 기출은 해설까지 전부 무료로 열려 있습니다.

출처 · 한국산업인력공단 큐넷 공개 기출문제 제28회 38번. 해설은 풀고패스가 작성했습니다.

4단계로 합격까지

풀고패스는 아래의 4단계의 맥락으로 전개됩니다. 각 단계를 눌러 자세히 보세요.

무료로 시작하기5년 지난 기출은 해설·법령 근거까지 전부 무료 · 이메일 · 구글 · 카카오 · 30초